회원가입은
카카오 아이디 또는
구글 아이디로만 가입 가능합니다.
위 카카오, 구글 아이콘을 눌러주세요.
SINCE 2007 호빠나라의 브랜드명이 호짱으로 변경되었습니다. www.hobba.co.kr
광주 | 서구
크크

광주호빠 초보선수,경력선수,소박스 모집하고있습니다.

#TC40,000원 #35세까지 #박준형실장

채용담당자
박준형 010-8866-4639
크크 채용공고의 실장님은 호짱에서 10년째 직원을 적극 채용중이신 성실하신 실장님이십니다.

지원하기전 꼭 확인하세요! 체불사업주 명단공개
모집정보
상세내용
업소위치
업소명
크크
박스명
크크
담당자
박준형
연락처
010-8866-4639
모집지역
광주 서구
상세주소
광주 서구 시청로60번길 15 (치평동, 프라스버빌딩) 3층
업소분류
여성전용클럽
모집분류
직원,박스,영업진
모집테마
숙소제공
급여조건
TC 40,000원
모집나이
20세 ~ 35세
현재 열람중이신 크크 직원모집공고는 호짱에서 사업자등록증 영업허가증을 모두 확인한 업소의 채용공고입니다.

Box박스소개


말뿐이 아닌 진짜 다 인정하는
ㅋㅋ모르면 병신이라는 말까지 있는
광주1번가게 크크에 있는 박준형 실장입니다

저희는 광주 최고의 유흥가 상무지구에서
2,3층으로 총 20개 룸을 운영중이며
그만큼 손님이 끊이지 않고
심지어 호빠손님이 웨이팅까지있는
확실한 1등 가게입니다

최근까지 모두가 힘든 시기를 겪고 있을 때에도
저희는 그런거 몰랐습니다

광주사람 외에도 서울, 수원 전주 대구 등
타지역 선수들도 많이 넘어와서 자리 잘 잡고 있으며
텃세없이 저연스럽게 한식구가 되는 곳입니다
신입으로 시작하시는 선수분들도
확실한 수입을 가져가시기에 좋은 환경입니다.

영업진 및 선수들이 한 가족이다라는 마인드로
함께 다같이 상공하고 벌어가자는 마음이 있는곳입니다
어떤 사정이 있건 확실하게 케어해드립니다.

당연히 시작은 어렵고 힘들 수 있습니다.
하지만 개개인에게 확실한 피드백 전달을 통해
가장 빠르고 확실하게 적응하고
돈 벌어갈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Pay급여안내


시간당 4만원 입니다.
손님이 싸인을 하건말건 받을건 드립니다.

돈에 대한거라서 제일 민감한 부분이기 때문에
절대 실수가 없습니다.

Working근무조건


20세 이상 175이상 깔창가능
키가 작아도 자신감 있으면 됩니다
경력자 우대 / 초보자도 가능
(1:1로 친철히 초보자도 일 배울 수 있게 도와드림)

노래 잘하시는 분,
춤 잘 추시는 분,
말빨 좋으신 분

환영합니다 ^^
일할 수 있는 자격은 누구에게나 있습니다.


타지에서 오시는 분들 숙소 및 마이킹 가능 합니다.

* 대박스, 소박스 구합니다.
자리 잡으실때까지 신규 밀어드립니다

Closing끝으로


20살에 웨이터로 시작해서 선수 실장 등을 거쳐
가게까지 직접 하고 있습니다
밑바닥에서부터 경험하고 올라왔기 때문에
그 누구보다 선수들의 고충을 압니다

광주에서 10년이 넘었습니다
호짱에서 인증한 실장입니다
호짱에 광고만 9년째 냈습니다.
그만큼 광주 터줏대감입니다

메인과 선수의 관계가 아닌,
서로 형, 동생 사이로 지내고 있습니다.

가게 텃세 또한 없으니
어렵게 생각 마시고
편하게 연락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24시 언제든 문의가능 합니다.
고민하지 말고 연락주세요!
부재중 확인시 바로 연락드리겠습니다!
연락하실 때 "호짱 보고 연락드렸습니다" 라고 말씀하시면 보다 빠른 면접상담이 가능합니다
광주 | 서구
크크
광주호빠 초보선수,경력선수,소박스 모집하고있습니다.
채용담당자
박준형 010-8866-4639
광주 서구 시청로60번길 15 (치평동, 프라스버빌딩) 3층
서구 크크 서구 크크 서구 크크
크크
광주 서구 시청로60번길 15 (치평동, 프라스버빌딩) 3층
ㆍ최종수정일 : 2022년 07월 02일
허위정보, 불법구인정보인 경우 관리자가 확인 후 조치를 취하도록 하겠습니다.
업소명크크
사업자정보60*-**-**057
영업의형태유흥주점영업
사업자상태정상영업중
확인일2022-07-02
불량 채용공고 신고하기
신고하신 채용공고는 확인후 처리됩니다.
불량정보를 신고하였습니다

고객센터
카톡상담
문의가능시간
평일 오전 9시 ~ 오후 6시
주말 및 공휴일 휴무
카톡번호
since 2007
호빠나라의 새이름 호짱 사업자정보
상호명 : 진짜컴퍼니 | 대표 : 강원용 | 사업장 : 광주광역시 광산구 상완길 124 (수완동)
사업자등록번호 : 211-07-54463 | 통신판매신고 : 제2012-광주광산-0016호 | 직업정보제공사업신고번호 : 목포 제2009-02호
고객상담문의 : 1661-5877 | 상담가능시간 : 평일 오전 9시 ~ 오후 6시 (점심시간: 12시부터 ~ 13시까지) 주말, 공휴일은 휴무
호짱(호빠나라)를 통해 제공되는 구인구직 정보를 무단 배포 복사 시 법적 제재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19) 이 정보 내용은 청소년 유해매체물로서 정보통신망 이용 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및 청소년 보호법의 규정에 의하여 19세 미만의 청소년은 이용할 수 없습니다.